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041-570-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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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약 안내

콜센터 (1577-7523)를 통하여 진료 예약을 하시면 친절한 안내서비스와 함께 진료대기시간이 단축되어 편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예약전화1577-7523

예약 상담 시간 : 평일 08:00~18:00 토요일 08:00~12:00 (공휴일 제외)
※ 예약일 하루 전 문자안내서비스를 하고 있사오니 접수 시 연락처를 꼭 말씀하여 주시고, 예약변경 시 콜센터(1577-752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예약 절차

step01

Step01

초진 및 요양급여의뢰서 (진료의뢰서) 지참 시

콜센터에 전화 예약(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 예약 당일 진료협력센터 방문(선택진료신청서 작성) → 해당 진료과

step02

Step02

재진 시

콜센터에 전화 예약(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 예약 당일 원무팀 수납 → 해당 진료과
※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

참고 사항

  • 본원은 상급종합병원(3차기관)으로서 ‘국민건강보험 요양급여의 기준에 관한 규칙'에 읠거하여 병·의원(1, 2차)에서 발급한 요양급여의뢰서(진료의뢰서) 도는 상급종합병원에서 요양급여가 필요하다는 의사소견이 기재된 건강진단, 건강검진 결과지를 제출하여야 건강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 요양급여의뢰서(진료의뢰서) 없이도 진료는 가능하나 건강보험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차후 제출하셔도 제출일부터 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가정의학과, 치과는 요양급여의뢰서(진료의뢰서) 없이 건강보험 혜택이 가능합니다.
  • 의료급여는 모든 진료과에 대하여 병원급 요양급여의뢰서(진료의뢰서) 필요합니다. (의원, 보건소 불가)
    ※ 단, 진료와 함께 검사가 예약되어 있는 경우나 진료비를 사전에 수납하신 경우는 인터넷 예약 변경, 취소가 불가하오니 예약센터(1577-752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