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041-570-2114

병원뉴스

"불어라 서비스 바람~"

작성일 : 2010.02.02 작성자 : 관리자

직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우리병원은 1월 25일부터 29일까지 병원 교육관 대강당에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CS전문강사 초청 강연으로 진행된 교육은 병원이 추진하고 있는 2010 고객감동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900여명의 직원이 이수했다.


‘불어라 서비스 바람’이란 주제아래 ‘친절 서비스의 필요성’, ‘똘똘한 전화응대법’, ‘따뜻한 미소 짓기’, ‘호감을 주는 외모 만들기’ 등의 내용을 다룬 교육에서 직원들은 친절서비스에 필요한 심신의 자세를 다시 가다듬었다.


이문수 병원장은 매회 교육장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2010 고객만족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감동의 물결을 이루어 환자들이 신뢰하는 제일 좋은 병원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