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041-570-2114

병원뉴스

“여성들에게 균형 있고 아름다운 가슴을 선물합니다.”

작성일 : 2007.12.14 작성자 : 관리자

오목가슴클리닉 이승진 교수 

짝짝이가슴, 절벽가슴 여성들에게 오목가슴 수술로 정상가슴 되찾아준다.

여성들의 가슴 콤플렉스를 초래하는 짝짝이 가슴, 절벽 가슴이 대부분 선천성 기형에 원인이 있으며, 간단한 교정수술로 정상 가슴을 되찾을 수 있다고 한다.


오목가슴클리닉 이승진 교수(흉부외과)는 대부분의 짝짝이 가슴, 절벽 가슴이 새가슴의 반대인 오목가슴이라는 선천성 기형으로 인해 발생되는데, 성장과 함께 가슴(유방) 발달로 함몰부위가 다소 감춰지기 때문에 자신이 오목가슴인 것을 모르는 여성들이 많다고 한다.


이들은 성장해서 옷을 입거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때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결국 가슴성형을 선택하지만 안타깝게도 일반적인 성형수술방법으로는 만족스러운 교정이 어렵다.


오목가슴 여성들은 우리병원 흉부외과 이승진 교수를 찾으면 단번에 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오목가슴 교정수술만으로 정상적인 가슴을 되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오목가슴 교정수술인 ‘너스법(겨드랑이 밑에 1㎝정도의 상처를 내고 쇠막대를 앞가슴뼈 밑에 삽입하여 함몰된 앞가슴을 들어 올리는 수술)’을 이용하여 함몰된 흉벽을 들어 올리는데, 그 결과 흉벽이 정상 곡선과 대칭을 되찾아 짝짝이가슴과 절벽가슴이 일시에 아름다운 가슴으로 돌아온다.


CT사진은 짝짝이 가슴(좌)이 정상적인 가슴으로 교정된 모습(우). 연두색 화살표는 함몰부위를 빨간색 화살표는 삽입된 쇠막대








지금까지 이승진 교수가 시술한 오목가슴 여성들의 짝짝이 가슴과 절벽가슴 교정사례는 총 50여 건. 수술 결과는 모두 매우 좋아 환자들은 엄청난 만족감과 행복한 삶을 선물받았다.


이승진 교수가 운영하는 오목가슴클리닉은 국내최초로 가슴뼈를 열지 않는 오목가슴 교정술인 너스법을 도입하고, 그동안 최고의 성적과 수많은 시술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엔 광투시내시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오목가슴 교정수술의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오목가슴클리닉 : 041-570-2190)


*.관련 방송보도 다시보기(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