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병원소식

색소폰 연주, 무료검진 등 어버이날 행사 다채

작성일 : 2007.05.08

색소폰 연주, 무료검진 등 어버이날 행사 다채
순천향대학교병원

순천향대학교병원(병원장 김성구)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색소폰 연주회, 혈압 및 혈당검사, 골다공증 무료검진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12시 30분부터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린 색소폰 연주회는 정형외과 김연일교수와 서울색소폰아카데미 이정민원장 및 박연주회원이 ‘어머님 은혜’를 비롯해 가요, 팝송 등 다양한 곡을 연주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연일교수는 “오늘 색소폰 연주가 여러분에게 큰 힘이 돼서, 하루빨리 완쾌하시고, 순천향대학교병원에 대해서도 좋은 인상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환자들의 쾌유를 기원했다.

간호사협의회(회장 김유옥)가 주관한 혈압, 혈당검사 및 건강 상담 행사에는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322명의 내원객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검사를 받은 내원객들은 자신의 혈압 및 혈당수치가 정상인지를 물어보며, 뜻하지 않은 무료 건강 체크에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내분비내과가 주관한 골다공증의 날 행사에도 200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동은대강당에서 열린 행사는 골다공증 무료검사와 함께 내분비내과 변동원교수, 박형규교수, 정형외과 이재철교수, 재활의학과 박지웅교수가 골다공의 관리와 영양관리, 골절예방 및 처치, 운동요법 등에 대한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다.

김성구 병원장은 색소폰 연주장을 찾아 “환자와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해 주신 김연일 교수님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환자와 가족들에게는 “더욱 정성스런 진료와 간호로 하루 빨리 쾌유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