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병원소식

순천향 '환자 위안의 밤'행사 성황리에 마쳐

작성일 : 2005.12.23

순천향 "환자 위안의 밤" 행사
색소폰, 합창, 살사댄스 등 다채

순천향대학교병원은 12월 22일 원내 동은대강당에서 "환자 위안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연말연시를 병원에서 보내야하는 환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는 정형외과 김연일교수의 색소폰 연주를 비롯해 교직원들의 코믹댄스, 고객감동 역할극, 합창, 독창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 졌다.

또 라틴댄스와 벨리댄스로 화려한 무대를 장식하였고 바리톤 윤덕규의 축하공연과 자원봉사로 참여한 숙명여대 관현악과 학생들이 현악4중주 앙상블로 캐롤을 연주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정형외과 김연일 교수는 "우리 순천향대학교병원 모든 교직원들이 환자 여러분에게 사랑을 드린다."며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등 4곡을 색소폰으로 연주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행사 중간 중간 이어진 행운권 추첨에서는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을 비롯해 전동치솔, 수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고 행사 후에는 다과와 선물을 증정했다.

심찬섭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유명 연예인을 부르는 것도 생각해 보았으나 환자를 가장 많이 생각하는 주치의와 간호사, 병원직원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 교직원들의 마음을 모았다."며 환자들의 쾌유와 건강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