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병원소식

건강과학 CEO과정 34기 59명 입학식 개최

작성일 : 2022.03.29


건강과학 CEO과정 34기 59명 입학식 개최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은 지난 24일 오후 6시 동은대강당에서 건강과학 CEO과정 제34기, 59명의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에는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 김승우 순천향대학교 총장, 서유성 의무부총장 겸 중앙의료원장, 이성진 건강과학 CEO과정 원장, 이정재 순천향대서울병원장, 이승철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등 30여명의 내빈과 신입생들이 참석했다.


김희수 KBS아나운서의 사회로 문을 연 입학식은 오프닝 공연과 1부 입학식, 2부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했다.

먼저 식전 오프닝 연주를 맡은 이성진 건강과학CEO과정 원장(안과 교수)의 색소폰 음색이 입학식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입학식은 내빈소개, 입학생 소개, 이성진 건강과학CEO과정 원장 인사말, 서교일 이사장 환영사, 김승우 순천향대학교 총장과 CEO과정 총동문회장 축사 등이 이어졌다.


서교일 이사장은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사태 등으로 미래 예측이 쉽지 않은 경제적 상황속에서도 최고경영자의 지식과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입학해 주신 원우님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업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CEO가 건강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과학적이고 근거 있는 커리큘럼을 만들고, 재미와 건강, 웰빙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EO를 위한 건강 증진 및 관리 프로그램인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은 'CEO가 국가 경쟁력의 원천'이라는 신념으로 2003년 국내 최초 의학전문 과정으로 개설했다. 현재까지 약 2천여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교육은 건강, 의학과 관련한 전문가 강의와 초청 명사의 인문학 특강, 심폐소생술, 가정 응급처치 구호 등을 다룬다.


CEO전담 간호사와 VIP 상담 코디의 동행 진료 의전, 전문 교수와 1:1 주치의 결연, 부부 프리미엄 건강검진, 총동문회원 자격 부여 등의 특전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