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병원내 자동판매기 운영업체 선정입찰 공고
작성일 : 2016.07.25 조회수 : 849
1. 개 요
가. 소재지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59 (한남동 657)
나. 장소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내
다. 규모 : 자동판매기 15대(커피,음료수)
2. 참가자격
가. 운영가능 업체 및 개인
3. 취급품목 / 계약기간
가. 커피/음료수
나. 임대계약기간 : 2016년 9월 10일 - 2019년 9월 09일 (3년)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1) 회사소개서(요약정리)
2) 실적증명서 원본
3) 자동판매기 운영계획서 (자세히 기록)
- 사업자등록증 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서류접수
가. 접수 마감일 : 2016년 8월 5일(금) 17시
나. 접수장소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총무팀 (방문 접수에 한함)
6. 설명회 : 2016. 8. 8(월) / 청원홀 10:00
가.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운영 설명( 몇 대, 위치)
나. 참여업체에 대한 자격부여
7. 공개입찰 : 2016. 8. 10(수) 14:00 / 청원홀
가. 견적서(보증금/월세) 밀봉 당일 제출
8. 선정 및 기타사항
1) 선정방법 : 본 병원에서 서류심사후 최고가액 제출자 선정후 개별 통보함.
2) 제안 업체중 적격업체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수 있음.
3)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 및 약정 위반시 계약후라도 무효처리함.
4) 공개입찰 일정은 병원사정에 의거 변경될수 있음.
9. 문의처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총무팀 02-709- 9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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