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소화기내과 박현지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바쁘고 피곤할 수 있는 상황에 본인의 일처럼 공감해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깔끔한 업무처리방식도 프로 그 자체세요
박현지 간호사님 덕분에 예상했던 대기시간 보다 빠르게 진행된 거 같아 피로감도 덜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깔끔한 업무처리방식도 프로 그 자체세요
박현지 간호사님 덕분에 예상했던 대기시간 보다 빠르게 진행된 거 같아 피로감도 덜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