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강보험심사평가원 주관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3차 신생아중환자실 2주기 1차 대장암,위함폐암, 2주기 2차 수술의 예방적항생제사용, 2차수혈, 9차 관상동백우회술,6차결핵,2차 약제급여, 10차 급성기뇌졸증,9차 COPD, 3차 마취, 4차 중환자실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기부 뉴스

(주)NTI, 순천향대서울병원에 유아용품 기부


(주)NTI, 순천향대서울병원에 유아용품 기부




의료 소모품 제조 공급업체인 ㈜NTI(대표 박현)는 10월 26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병원장 이정재)에 1천5백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기부했다. 이정재 순천향대 서울병원장과 박현 NTI대표가 유아용품 기증식을 갖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현 대표는 이날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을 찾아 서유성 순천향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이정재 병원장을 만나 아기띠(베이비캐리어) 50개를 전달하고 환담을 나눴다. 이정재 병원장은 “육아 중인 교직원 선생님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현 대표는 “순천향대병원은 1988년 의학전문기자로서 첫 출입처로 인연을 맺은 곳이고, 순천향이라는 병원 이름에 맞게 환자 사랑과 해외 의료봉사에 앞장서 온 점에 크게 공감해 왔다”며 “조금이나마 병원에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주)NTI는 병원을 가장 잘 아는 회사를 모토로 수술포와 수술가운, 마스크, 널스캡 등 수술 관련 소모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회사다. 박 대표는 지난 7월부로 병원협회에서 정년퇴임 하고 (주)NTI 대표로 취임해 CEO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