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소식안내

[부천] 

SCH Compact MBA 제2기 수료식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SCH Compact MBA 2기 수료식


병원 혁신을 이끌 미래 핵심 리더 77명 배출


MBA_수료식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은 지난 4일 원내 순의홀에서 ‘SCH Compact MBA 2기 수료식을 가졌다.


보건의료산업에 특화된 ‘SCH Compact MBA’순천향대학교 의료과학대학과 병원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과정으로, 병원 주요 보직자 및 중간 관리자 77명이 12주 동안 강의와 조별 창의프로젝트를 병행했다.


수료식은 민인순 순천향대학교 의료과학대 학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서교일 순천향대학교 총장 축사, 이문성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 격려사, 조별 창의프로젝트 우수상 시상, 성적우수상 시상, 수료증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Excellent Patient Experience(훌륭한 환자경험)’을 주제로 진행된 조별 창의프로젝트 우수상은 암환자를 위한 입원 전() 컨시어지 서비스를 발표한 1조가 받았다.


성적우수상은 이은혜 영상의학과 교수가 금상을, 김영실 성형외과 수간호사와 임미선 진단검사의학과 임상병리사가 공동으로 은상을 받았다.




서교일 순천향대학교 총장은 먼저 수료자 77명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지난 12주간 치열하게 고민하고 발표한 좋은 아이디어들이 사장되지 않도록 경영 전반에 반영해 병원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문성 병원장은 현재와 미래의 병원 관리자들에게 경영 마인드와 전문 역량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번 과정을 준비했다면서 일회성 교육에서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도 수시로 조별 모임을 갖고 병원 발전을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