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소식안내

[천안] 

병동 및 향설송원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 열려



우리병원 간호부는 5월 3일 병동과 야외쉼터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를 열었다.

간호부 직원들은 야외쉼터인 향설송원과 어린이 병동을 풍선으로 장식해 축제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린이 환자들에게 선물과 먹을거리를 전달하는 한편,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인형과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환자들을 위로했다.

행사의 모든 이벤트와 선물은 간호부에서 자체 준비했으며, 간호부 직원들은 행사를 위해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 기술, 즉석 팝콘과 솜사탕 만드는 법을 배워와 행사에서 직접 실시하는 등 큰 열의를 보였다.

한여름을 방불케 했던 이날 간호부 직원들은 또 오후 내내 뽀로로, 미키마우스, 꼬마병정 등 캐릭터 복장을 입고 어린이 환자들과 사진촬영을 해주는 등 봉사의 하루를 보냈다.

간호부 직원들의 풍성한 준비와 봉사로 우리병원 어린이 환자와 부모들은 이날 하루만큼은 아픔과 시름을 잊을 수 있었다.

이문수 병원장은 “금년 어린이날 행사는 개원 30주년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해 어린이 환자들의 기쁨이 배가 됐다”며, 준비와 진행에 노고가 컸던 간호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했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해 환자들의 병원생활과 빠른 쾌유를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