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고객이 졸도할 정도로 친절하게.. 제2회 CS워크숍 큰 호응

작성일 : 2004.12.03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354

감동을 넘어, 고객졸도의 친절 표방
순천향대학교병원 제2회 고객감동을 위한 CS워크숍


순천향대학교병원은 12월 3일 원내 동은대강당에서 심찬섭 병원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고객감동을 위한 CS워크숍을 개최했다.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이 졸도할 정도로 친절한 병원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마련한 워크숍에서는 총 9개 팀이 참가해 고객감동의 사례를 역할극으로 표현했다.
경연대회 결과 "통증없는 순천향"을 주제로 가족처럼 고객을 대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한 병동 간호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진단검사의학과·병리과 팀이 최우수상을 행정원무팀과 방사선과가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간호2팀(특수부서), 간호3팀(외래·산업의하과), 물리치료 및 특수검사팀, 영양과, 약제부 등 5개 팀에게는 참가상을 수여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은 경연대회는 시종일관 박수와 웃음이 그치지 않을 정도로 밝고 명랑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심찬섭 병원장은 최종 강평을 겸한 격려사를 통해 "우리 교직원들이 이렇게 재능 있고 믿음직스러운 분들임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우리병원을 찾는 고객들이 감동을 넘어 졸도할 정도로 친절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