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상담

정말 가망이 없는건지요..

구분 : 응급처치 작성자 : 전현주 작성일 : 2005.06.28

어제밤 10경 저희 아버지께서 그라목손을 한모금정도 마셨다고 합니다. 119에 급히 실려와 위세척은 하셨구여..그래두 시간이 40분정도는 지난듯하네여..
지금 현재 중환자실에 입원중이시구요. 지금 계신 병원에서는 가망이 없으니 2-3일 정도 두고보자고만 하십니다.
목이 많이 아프다고 하시고 물한모금 삼키는것도 너무 힘들어 하십니다. 심한 취중상태에서 화김에 마셨다고 합니다.
정말 방법이 없는건가요.해독제라며 링거만 계속 맞고 계십니다
투석은 왜 하지 않냐고 물어보니 어차피 가망이 없다며 두고만 보자고 하시네요.. 정말 가망이 없는건가요?? 아침에 뵈었을때는 가래도 심했던것 같구요..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구 저희 엄마두 몸에 약이 많이 뭍에 지금현재 해독제를 하루에 하나씩 맞아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맞고 있구요.. 제발 부탁 드리겠습니다 010-8422-3504 부탁드립니다.
댓글 쓰기
전현주 2005.06.28

강릉 동인병원입니다. 다른 시원한 대답을 들어보려 담당 의사선생님께 여쭤보면 가망이 없다고만 하십니다. 시간 문제라나요??? 정말 답답합니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의식도 너무나 뚜렷하신데 그런사람을 놓고 가망이 없다니.. 정말 ...

홍 세용 2005.06.28

지금 계신 병원이 어디신지요. 그리고 오늘 아침 동맥내 산소 분압, 췌장 효소치 그리고 신 기능검사 수치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군요... <BR> 한모금을 음독한 경우라면 최선을 다 해서 희망을 가지고 치료해야 하는데 왜 일찍부터 포기해버렸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BR> 혹시 한모금 이상을 음독하신것 아닌지요... <BR> 홍 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