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새로운 HI 선포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이 설립이념인 인간사랑을 바탕으로 세계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위대한 병원으로 도약해 나가고자 새 HI를 정립하고, 이를 13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HI(Hospital Identity)는 순천향대학교 UI와 함께 중앙의료원과 산하 서울, 부천, 천안, 구미 4개 병원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했다.

 

심벌마크는 현대적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이미지로 위대한 대학과 병원으로 도약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투영하고 있다. 외형을 이루는 직사각형(Rectangle)은 라틴어 어원 올바르게 이끌림(rectus + angulus)’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래 인재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고자 하는 대학의 의지와 질병은 하늘이 고치고, 의사는 그 과정을 도울 뿐이다라는 설립자의 의학 철학을 내포하고 있다.

 

직사각형 안의 SCH순천향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하였고, SCHH와 직사각형이 맞닿은 부분을 오픈해 세상을 향해 열려있는 병원의 정신을 표현했다.

 

무엇보다 기존 3(연두색, 하늘색, 진녹색)하늘색(Sky Blue)’로 통합해 희망을 향하는 넓은 창을 의미함과 동시에 꿈을 펼치는 밝은 미래를 담았다.

 

로고 타입의 색상은 짙은 파란색(Dark Blue)’로 선정해 무게감을 더함으로써 심볼·로고 조합인 시그니처(커뮤니케이션 로고)의 안정감을 더했다.

 

새롭게 만들어진 씰(Seal)은 대학과 병원의 대표 이니셜인 ‘S’ 형태로, 미래로 비상하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

 

신응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은 HI는 전통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계승하면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새 HI와 함께 지역사회에서 더욱 신뢰받는 병원이 되도록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