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본원, ‘나눔가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 앞장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나눔가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 앞장


 


8일 오후 ‘나눔가게 2, 3호점’ 기부 약정식 가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이 ‘나눔가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8일 오후 병원장실에서 ‘나눔가게 2, 3호점’ 기부 약정식을 가졌다. ‘나눔가게’란 순천향대 부천병원 교직원이 이용한 매출액의 일정액을 매월 ‘지역 저소득층 응급환자 치료비’로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부천시 소재 자영업 매장이다.


 


약정식에는 이문성 병원장을 비롯해 나눔가게 2호점 삼원일식 박홍주 대표, 나눔가게 3호점 밀러타임 부천시청점 공경준 대표 등이 참석했다. 나눔가게 2, 3호점은 4월부터 나눔 기부에 참여한다.


 


삼원일식 박홍주 대표와 밀러타임 부천시청점 공경준 대표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함께 지역 저소득층 응급환자를 돕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병원에도 감사하다. 이번 기부 약정을 계기로 지역 저소득층 응급환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커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부터 나눔가게 1호점 목우촌 웰빙마을 부천중동점 허윤실 대표가 기부약정을 맺고,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문성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지역주민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부천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으로 성장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지역사회와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사회공헌의 기회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가게가 ‘나눔가게’ 대열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