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9주년 개원 기념식과 부설 주차장 준공식 개최

-장기근속, 모범교직원 등 38명에 대해 표창
-개원기념식에 이어 부설 주차장 준공식 개최, 총 56대 주차공간 확보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4월 2일(금) 오전 8시 별관 5층 향설대강당에서 9주년 개원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장기근속자 18명과 모범교직원 20명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홍대식 병원장은 기념식 인사말을 통해 사회적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의 사회공헌과 순천향 가치정립을 주제로 향후 병원의 경영 방향에 대해 설명 하면서 “Rochester에 있는 Mayo Clinic처럼 경기도 부천에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이 있어 자랑스럽다고 온 시민이 생각하도록 우리가 노력해나가자. “고 말했다.

개원 기념식에 연이어 부설 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번에 신설된 주차장은 옥외주차장으로 지상 2층에 3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철골 조립방식으로 총 56대를 설치할 수 있는 규모이다.

주차장 증설로 병원은 그간 겪어오던 주차난을 일정 부분 해결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외에도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주차장 입구에 번호 자동인식기 설치, 발레파킹 제도 도입, 직원들의 경우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도록 하는 등 편의 개선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병원은 향후 ‘기다리지 않는 병원 만들기’를 주제로 주차 편의 강화를 포함한 다각도의 조직 혁신을 이뤄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