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고객감동, 제대로 하겠습니다』를 모토로 CS 선포식 개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이 고객감동의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다짐하고 나섰다. 병원은 24일(수) 오후 4시부터 별관 5층 향설대강당에서 CS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CS 선포는 고객감동을 바탕으로 최고의 의료기술과 한발 앞선 고객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을 대외적으로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 CS 선포-고객감동 실행 선언문 낭독 ▶CS 위원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계획에는 ‘병원이 CS를 해야 하는 이유’를 제목으로 한 외부 강사 초청특강이 있었으나 강사 개인 사정으로 개최되지 못함)

홍대식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실천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하는 교직원들이 행복해야 한다. 따라서 신바람 나는 조직을 만드는 것이 선행되어야 하리라 생각된다.”며 친절을 키워드로 한 조직문화 개선에 대한 의지를 비췄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향후 고객감동 경영을 목표로 친절교육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교직원을 대상으로 반복교육과 친절도에 대한 객관적 평가제도를 마련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