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공지사항

본원,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인천 북지방'과 업무협약 체결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인천 북지방’과
업무협약 체결


인천북지방업무협약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과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인천 북지방(감리사 이근희)이 5일(화) 원내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으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인천 북지방 성도 및 가족에게 각종 의료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건강강좌, 저소득층 의료 후원 등, 상호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문성 병원장은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인천 북지방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2만여 명의 인천 북지방 성도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로 왕성하게 교류하고 윈-윈하는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근희 감리사는 “먼저 이번 협약이 성사된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많은 성도들이 건강 문제로 병원에 다니는 데, 가까운 곳에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이라는 좋은 병원이 위치해 있고 협약까지 맺게 되어 기쁘다. 이문성 병원장님 말씀대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실무진과 함께 협약 내용을 잘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최근 362평 규모의 인천 권역응급의료센터를 준공하고,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인천 권역응급의료센터가 오픈하면 인천광역시, 부천시, 시흥시를 아우르는 인천 권역 417만 명의 시민들에게 질 높은 응급의료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