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직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신원한 병원장, 인터넷상에 건의함 개설하고 직원들의 목소리 접수
신원한 병원장은 8월 2일(월)부터 병원 홈페이지에 <병원장 건의함> 코너를 신설하고 직원 목소리 챙기기에 본격 나섰다. 이용방법은 병원 홈페이지(www.schbc.ac.kr) 내에 있는 직원전용 공간 ‘순천향사랑방’으로 로그인해 들어가면 된다.
신원한 병원장은 취임 후 6개월을 되돌아보고 병원장으로서의 역할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직원들과 자유롭게 대화 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어떠한 내용이든지 건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건의함을 통해 교직원 한명 한명과 직접 대화를 나누면서 병원을 발전시켜 나가고 싶다.”며 이번 홈페이지 코너 개설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직원전용 공간 내에 마련된 <병원장 건의함>은 직원만이 아니라 협력업체로까지 참여의 폭을 넓힘으로써 병원 안팎의 여러 의견들을 수용하겠다는 병원장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신원한 병원장은 8월 2일(월)부터 병원 홈페이지에 <병원장 건의함> 코너를 신설하고 직원 목소리 챙기기에 본격 나섰다. 이용방법은 병원 홈페이지(www.schbc.ac.kr) 내에 있는 직원전용 공간 ‘순천향사랑방’으로 로그인해 들어가면 된다.
신원한 병원장은 취임 후 6개월을 되돌아보고 병원장으로서의 역할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직원들과 자유롭게 대화 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어떠한 내용이든지 건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건의함을 통해 교직원 한명 한명과 직접 대화를 나누면서 병원을 발전시켜 나가고 싶다.”며 이번 홈페이지 코너 개설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직원전용 공간 내에 마련된 <병원장 건의함>은 직원만이 아니라 협력업체로까지 참여의 폭을 넓힘으로써 병원 안팎의 여러 의견들을 수용하겠다는 병원장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이전 제6회 순천향포럼 안내 2004.08.27
다음 한캄봉사회 캄보디아에서의 장기적 활동 위한 활발한 행보 200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