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모자병동5층 유가은간호사
모자병동 6층 유가은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저는 3월14일에 입원했던 환자인데
갑상선전절제와 곽청술까지해서 흉터가 상당히 길었어요.
몸도 아프고 흉터는 너무 커서 걱정했는데
간호사님께서 본인의 어머님도 수술을 하셨다며 후처치를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되는지 제게 알려주셨어요. 짧은 순간이었지만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아요.
유가은 간호사님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 더욱 멋진 간호사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그동안 감사했어요
저는 3월14일에 입원했던 환자인데
갑상선전절제와 곽청술까지해서 흉터가 상당히 길었어요.
몸도 아프고 흉터는 너무 커서 걱정했는데
간호사님께서 본인의 어머님도 수술을 하셨다며 후처치를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되는지 제게 알려주셨어요. 짧은 순간이었지만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아요.
유가은 간호사님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 더욱 멋진 간호사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그동안 감사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