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모자병동7층 이지*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아들이 교통사고로 응급실 > 중환자실 > 모자병동7층6인실로 입원했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무엇을 물어도/ 요청해도/ 늘 밝은 표정으로 케어해주셔서 환자와 보호자가 많이 든든했습니다
저희뿐아니라 같은병동 많은분들이 공감하셨기에 대표로 칭찬글 올립니다.
환자분중에 깜박하고 환복에 안경을 넣어둔채 회수가 된것 같은데 이미 회수작업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부 꺼내어 일일이 확인하고
결국 찾아서 전달 받았다는 미담도 있었습니다.
간호사라는 직업은 일반직업의식으로는 도저히 할수 없는 직업임을 환자인 아들과 제가 알게 되었습니다
많이 감사드리고 칭찬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무엇을 물어도/ 요청해도/ 늘 밝은 표정으로 케어해주셔서 환자와 보호자가 많이 든든했습니다
저희뿐아니라 같은병동 많은분들이 공감하셨기에 대표로 칭찬글 올립니다.
환자분중에 깜박하고 환복에 안경을 넣어둔채 회수가 된것 같은데 이미 회수작업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부 꺼내어 일일이 확인하고
결국 찾아서 전달 받았다는 미담도 있었습니다.
간호사라는 직업은 일반직업의식으로는 도저히 할수 없는 직업임을 환자인 아들과 제가 알게 되었습니다
많이 감사드리고 칭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