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주관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3차 신생아중환자실 2주기 1차 대장암,위암폐암, 2주기 2차 수술의 예방적항생제사용, 2차수혈, 9차 관상동백우회술,6차결핵,2차 약제급여, 10차 급성기뇌졸증,9차 COPD, 3차 마취, 4차 중환자실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칭찬합니다.

종양혈액내과 윤석윤 교수님, 서별관 8층 병동 및 무균실 간호사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올해 7월 초 아버지께서 급성골수성백혈병을 진단 받으시고 지난 5개월은 무척 힘든 시간이었지만,
윤석윤 교수님과 서별관 8층의 병동 및 무균실 간호사님들 덕분에 아버지와 저희 가족이 힘든 시간을 잘 견딜 수 있었습니다.

윤석윤 교수님께서는 사소한 질문에도 언제나 성의껏 대답해주시고
종이에 어려운 의학용어나 치료방법을 자세히 적어서 주실 정도로 따뜻하고 친절하셨습니다.
휴일도 거의 없이 회진하시면서 아버지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고 격려해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아버지와 저희 가족 모두 교수님을 믿고 치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서별관 8층의 간호사님들께서도 언제나 친절하게 환자와 보호자를 대해주셨습니다.
간병까지 통합하는 병동이라 바쁘고 힘드실텐데도 늘 섬세하게 아버지를 챙겨주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아버지가 무균실에 계셔서 뵐 수 없을 때, 물건을 전달하러 가서 간호사님들을 뵙고 나면
언제나 한시름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무균실 간호사님들은 직접 뵌적은 없었지만,
아버지가 힘든 무균실 생활을 잘 마친 데에는 진심으로 환자를 걱정해주셨던
무균실 간호사님들 덕이 크다는 사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8층의 모든 간호사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버지는 현재 퇴원 후 아직은 아프기 전의 기력을 다 회복하지는 못하셨지만,
큰 병을 이겨내신만큼 앞으로의 회복과정도 꿋꿋히 잘 견뎌내실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식까지 잘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