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채혈실 칭찬합니다~!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데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은 모든 의료진 분들이 친절하셔서 마음에 많은 위안이 됩니디.
특히, 채혈 과정은 매번 거쳐야하지만 늘 긴장되는 프로세스인데요 프로페셔널하고 친절하신 채혈실 분위기 덕에 늘 힘이 됩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송영민님이라는 분께서 바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환자 입장을 헤아려주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이에 감사한 마음에 칭찬을 남깁니다.
특히, 채혈 과정은 매번 거쳐야하지만 늘 긴장되는 프로세스인데요 프로페셔널하고 친절하신 채혈실 분위기 덕에 늘 힘이 됩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송영민님이라는 분께서 바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환자 입장을 헤아려주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이에 감사한 마음에 칭찬을 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