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상담

바스타 농약음독

구분 : 작성자 : 비회원 작성일 : 2021.04.11

요 몇일전에 선생님께 여러번 문의드렸습니다 어머니가 바스타 음독6일제 입니다 위세척은 못한상태며 초등 대처가 좀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설마 어머니가 바스타를 드셨을지 꿈에도 몰라서 대처가 좀늦었어요 음독후 병원 도착시간이12시간 정도며 현재 6일제 인데 면회는했고 의식은 좀 있으시고 손도 움직이시는 아직 혈압이 닞아서 승압제 및 열이 나서 약을 투약하고 근대아직 암모니아 수치가 높다고 하내요 병원에서 컨디션이 좋지 않아 혈액 필터링 한다고 했는대아직못 했다고 합니다 선생님 흡입량 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어머니 언제쯤 회복이 가능 한지 무척 애가탑니다 선생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이전 엄마가 바스타를 먹었어요 2021.04.10비회원278

다음 글라신제초제뿌린돌나물섭취 2021.04.12비회원18

댓글 쓰기
길효욱 2021.04.12

앞서 말씀 드린데로 위세척은 너무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세척의 효과에 대해서는 아주 긍적적인 결과가 많지 않아서 알약등을 먹었을 때는 효과적일 수 있으나 농약과 같은 액체 성분을 먹었을 경우는 효과가 불분명하여 이에 대해서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약물 제거 목적의 혈액투석은 현재 6일 지난 시간에서는 시행을 권유드리지 않습니다.
언제 좋아지실지는 사람마다 달라서 예측이 어려우나 처음 물어 보셨을 때 보다는 현재 약간의 호전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호흡이 좋아지시고, 혈압이 상승해야 하나 이를 예측하는 것을 어렵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치료합니다.
어려우시겠지만 잘 참고 좋은 결과 있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