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전직원 고객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본원은 내원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증진을 위해 1월 19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보생명 CS 컨설턴트가 초빙된 이날 강의는 <성공을 부르는 고객서비스 실천>이라는 주제로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만족시키기 위해 ▶환자중심 서비스 마인드 확립 ▶환자만족 친절서비스 실천기법을 습득했다.
교보생명 CS 컨설턴트가 초빙된 이날 강의는 <성공을 부르는 고객서비스 실천>이라는 주제로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만족시키기 위해 ▶환자중심 서비스 마인드 확립 ▶환자만족 친절서비스 실천기법을 습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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