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구미병원 환자부담은 덜고 보험혜택은 넓게 신포괄수가제 시범사업실시

병원소식

노동조합 제8년차 정기대의원대회

제8년차 우리병원 노동조합(장미애 위원장) 대의원 대회가 한국노총구미지부 이정석 지부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된 가운데 지난 7월 15일에 거행되었다.

이날 장미애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노사의 공동운명체적인 입장에서 협력적이고 발전적인 상생의 노사관계를 유지하고 이를 위해 병원에서는 미래를 위한 비전 제시와 노사간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어 병원장은 축사에서 "성숙된 8년차 노동조합의 대의원대회를 축하하며 주5일 근무와 관련하여 주 40시간제라는 열악하고 어려운 근무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병원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어려운 결단을 내려준 조합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간의 노고에 격려하는 의미에서 시설과 김중환 기사와 중환자실 여정민 간호사가 병원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외 15명의 직원들에게 구미시장상, 노조위원장상이 수상됐다.

<모범 조합원 표창자 명단 >
□ 병원장 표창
여정민(중환자실) 김중한(시설과)

□ 전국연합노동조합연맹 위원장상
강현탁(진단검사의학과)

□ 전국연합노련 대구경북지역본부 의장상
배정옥(수술실)

□ 한국노총 경북지역본부 의장상
김주희(원무과)

□ 한국노총 구미지부장상
장현정(산업의학과)

□ 구미시장상
주동원(산업의학과)

□ 노조위원장 표창
김찬영(시설과) 김민규(영상의학과) 이형석(산업의학과) 정영현(진단검사의학과) 이진숙(의무기록실) 천영주(동6병동) 우희정(7병동) 박경숙(응급의료센터) 김주화(중환자실) 송미경(수술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