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화합과 단결을 위한 <직원 한마음 연수교육>
우리병원은 2004년 중점과제인 참여하는 병원운영, 병원기반 내실화를 위한 서비스향상을 위한 직원 한마음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2월 중간관리자 교육을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총 7회차에 걸쳐 진행된 교육은 통신교육과 친절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방안 제시를 위한 분임토의, 심신단련과 공동체 의식함양을 고취하고자 레저활동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친절교육을 담당한 김세환 교수(대구과학대학 인성교육원)는 "고객만족은 병원만족이고 병원만족은 곧 직원만족으로 이어진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친절로 서비스한다면 어려운 의료시장 여건 속에서도 살아 남을 수 있는 경쟁력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길노 병원장도 직원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교육에 참석, "한마음 연수를 통한 과감한 페러다임의 전환이 고객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전직원에게 당부했다.
이번 교육은 이론교육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서비스 극대화 방안을 제시하는 등 열띤 교육의 장이 되었으며 레저를 통해 직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함양하는 자리가 되었다.
2월 중간관리자 교육을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총 7회차에 걸쳐 진행된 교육은 통신교육과 친절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방안 제시를 위한 분임토의, 심신단련과 공동체 의식함양을 고취하고자 레저활동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친절교육을 담당한 김세환 교수(대구과학대학 인성교육원)는 "고객만족은 병원만족이고 병원만족은 곧 직원만족으로 이어진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친절로 서비스한다면 어려운 의료시장 여건 속에서도 살아 남을 수 있는 경쟁력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길노 병원장도 직원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교육에 참석, "한마음 연수를 통한 과감한 페러다임의 전환이 고객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전직원에게 당부했다.
이번 교육은 이론교육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서비스 극대화 방안을 제시하는 등 열띤 교육의 장이 되었으며 레저를 통해 직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함양하는 자리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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