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구미병원 환자부담은 덜고 보험혜택은 넓게 신포괄수가제 시범사업실시

병원소식

<2002 연출하는 서비스>직원연수

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이 지난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1박2일간 동안 3차로 나뉘어 금오산 자역학습원에서 전 직원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외부강사를 초청, ⊙vision있는 병원이 되기위한 우리의 역할<한국인적자원개발협회-이종훈원장>란 주제로 강연이 있었고, <2002 연출하는 서비스>란 주제를 가지고 조별 분임토의와 발표, 직장내 성희롱 방지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준비하여 직원들간의 위로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수는 협동을 통한 직원 상호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함양하며 자신과 병원을 더 사랑하는 마음가짐을 길러 건강한 정신력을 증진시켜 활기 있는 병원 환경을 일구어 환자 및 내원객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의의가 있다.

한편, <2002 연출하는 서비스>의 분임토의 결과 발표에 대한 시상식이 6월 1일 월례조회에 있었는데 1차에는 1조(최우수-조장 나은선) 5조(우수-조장 이광옥), 2차에는 2조(최우수-조장 이종묵) 1조(우수-조장 석명희), 3차에는 8조(최우수-조장 이성재) 4조(우수-조장 황봉영)가 당선되어 모두 1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