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소식안내

[천안]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CEO들과 주치의 결연 맺어



우리병원은 최근 아산시 온천동 온양관광호텔에서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의 건강ⓝ경영CEO과정 제 5기생 42명과 ‘주치의 결연식’을 가졌다.

주치의 결연은 우리병원 교수가 건강CEO와 1대1 결연을 맺고 의료자문 및 건강상담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지역경제인들의 건강을 돌봄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시작됐다.

2010년 10월 1기생 45명과 첫 결연을 맺었으며, 이후 2기생 31명, 3기 23명, 4기 35명과의 결연이 이어졌다.

5기 결연식에서는 우리병원 18명의 교수가 주치의로서 참여해 결연을 맺었으며, 행사장에는 이문수 병원장을 비롯해, 순천향대학교의 맹주양 산학협력부총장, 장호순 사회과학대학장, 김창교 공과대학장, 정병웅 건강과학대학원장 등도 함께 자리해 결연을 축하했다.

제 5기 주치의로 참여한 우리병원 교수들은 소아청소년과 박준수 부원장을 비롯해 소화기내과 박상흠, 정일권 교수, 심장내과 신원용 교수, 호흡기알레르기내과 서기현 교수, 종양혈액내과 이규택 교수, 내분비대사내과 김상진, 김여주 교수, 신경과 양광익 교수, 외과 백무준 교수, 산부인과 전섭 교수, 정형외과 박종석 교수, 성형외과 김준혁 교수, 이비인후과 백병준 교수, 비뇨기과 전윤수 교수, 안과 김소영 교수, 피부과 이성열 교수, 가정의학과 오정은 교수 등이다.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의 건강ⓝ경영CEO과정은‘CEO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곧 한국 경제발전을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인식에서 출발했으며, 천안, 아산지역을 중심으로 한 충남 서북부지역의 기업 CEO나 전문직을 대상으로 인문, 사회, 문화, 경제, 건강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