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서울병원
부천병원
천안병원
구미병원
Languages
Korean
English
중앙의료원
소개
인사말
미션·비전·핵심가치
조직도
연혁
역대 중앙의료원장
심벌마크
순천향 역사관
진료기관
서울병원
부천병원
천안병원
구미병원
연구기관
대학부설
병원부설
교육기관
대학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순천향대학교 의료과학대학
대학원
순천향대학교 일반대학원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순천향대학교 법과학대학원
순천향 세상
공지사항
입찰공고
소식안내
의료원보
사회공헌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사업 현황 및 소식
소식지
채용정보
인재상
채용절차
복리후생
전체메뉴보기
LANGUAGES
KOREAN
ENGLISH
중앙의료원
소개
인사말
미션·비전·핵심가치
조직도
연혁
역대 중앙의료원장
심벌마크
순천향 역사관
진료기관
서울병원
부천병원
천안병원
구미병원
연구기관
대학부설
병원부설
교육기관
대학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순천향대학교 의료과학대학
대학원
순천향대학교 일반대학원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순천향대학교 법과학대학원
순천향 세상
공지사항
입찰공고
소식안내
의료원보
사회공헌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사업 현황 및 소식
소식지
채용정보
인재상
채용절차
복리후생
중앙의료원
소개
인사말
미션·비전·핵심가치
조직도
연혁
역대 중앙의료원장
심벌마크
순천향 역사관
진료기관
서울병원
부천병원
천안병원
구미병원
연구기관
대학부설
병원부설
교육기관
대학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순천향대학교 의료과학대학
대학원
순천향대학교 일반대학원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순천향대학교 법과학대학원
순천향 세상
공지사항
입찰공고
소식안내
의료원보
사회공헌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사업 현황 및 소식
소식지
채용정보
인재상
채용절차
복리후생
HOME
순천향 세상
중앙의료원
진료기관
연구기관
교육기관
순천향 세상
소식안내
공지사항
입찰공고
소식안내
의료원보
사회공헌
채용정보
소식안내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URL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URL 공유
화면축소
화면확대
소식안내
[천안]
콜센터 김상숙 상담원 '베스트 고객센터 요원상' 수상
우리병원 콜센터에 근무하는 김상숙 상담원이 지난 10월 10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2012 베스트 고객센터 요원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고객센터 요원상은 40만명에 이르는 전국 상담원 중 센터의 발전에 기여하고 높은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써 상담사의 자긍심을 고취한 우수 상담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상숙 상담원은 병원 콜센터로는 첫 수상이어서 그 의미가 가치가 더욱 빛났다.
이전
2012년 11월 원내건강강좌 종합안내
2012.10.31
다음
천안시와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운영 협약 체결
2012.11.08
목록
비밀번호 입력
팝업 닫기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