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우리병원 축구단(단장 박형국)이 26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제 20회 순천향대학교 및 부속병원 축구대회’에서 1승 3무의 성적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순천향대학교와 부속병원(천안·서울·부천·구미)을 대표해 총 5개팀이 참가하는 대회는 순천향 가족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년째 순환 개최되고 있다.
금년 대회는 부천병원이 주관했으며, 지난 대회와 동일하게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