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부천] 

뇌혈관내시술 치료 3,000례 기념 ‘제10회 뇌혈관수술 환우회’ 개최

 


뇌혈관내시술 치료 3,000례 기념


‘제10회 뇌혈관수술 환우회’ 개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이 27일(목) 오후 2시 30분 순의홀에서 뇌혈관내시술 치료 3,000례를 기념해 ‘제10회 뇌혈관수술 환우회’를 개최한다.


 


 환우회 1부는 ‘우리 병원의 역할’을 주제로 ‘권역 응급의료기관의 역할(응급의학과 임훈 교수)’과 ‘뇌졸중 환자 협진의 중요성(신경과 이동현 교수)’에 대하여 발표한다.


 


 2부는 ‘환자와 주치의와의 소통’을 주제로 '경동맥 협착증 환자(신경외과 신동성 교수)'와 '뇌동맥류 환자(신경외과 김범태 교수)'의 치료 사례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환우회장에게 감사패 증정 및 환우 가족들을 위한 ‘알핀로제 어린이 요들단’ 축하 공연과 다과 시간 등이 마련됐다.


 


 김범태 순천향대 부천병원 뇌졸중 치료센터장(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회장)은 “우리 병원 신경외과가 체계적인 뇌졸중 치료 체계를 갖추고 연구와 진료를 수행해온 결과, 지난 7월부로 뇌혈관조영술과 뇌혈관내수술 3,000례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며, “그간의 노력을 되새기고, 뇌혈관질환 환자와 가족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신경외과 의국(032-621-57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