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이비인후과 이승원 교수,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 4년 연속 등재



순천향대 부천병원


이비인후과 이승원 교수,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 4년 연속 등재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 이비인후과 이승원 교수가 세계 3대 인명사전 발간 기관인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4년 연속 등재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는 매년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훌륭한 업적을 이룬 인물을 분야별로 심사해 프로필과 업적을 등재하고 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이비인후과 이승원 교수




이승원 교수는 음성수술의 권의자로서 약 15년간 이 분야 수술 및 연구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판에 실리게 됐다. 2015년부터 4년간 연속 등재다.


   


이승원 교수는 기존의 전신마취 수술 대신 국소마취 하에서 레이저수술과 성대 내 스테로이드 주입술 치료를 병행하는 음성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이 수술법은 환자들의 회복 속도와 일상 복귀가 빨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교수는 이 음성수술법을 국내에 널리 보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국소마취 하 음성수술 라이브 수술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하기도 했다.


   


또한, 이승원 교수는 갑상선 수술 후 발생하는 음성장애 치료에 신경재지배술을 이용한 음성재활수술법을 한국인 최초로 도입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3년 미국 후두음성학회 젊은 교수상을 아시아인으로서는 3번째로 수상했으며, 2016미국 음성재단 최우수 논문상을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