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록기관 지정 등록및 문의 연명의료관리실032-621-5806,6815

언론보도

순천향 홈페이지, Korea Digital Media Awards 대상 수상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료원장 정희연) 통합홈페이지가 ‘제4회 Korea Digital Media Awards’ 의료․제약 분야 대상 및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Web Award Korea 2010'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 통합 홈페이지는 의료원을 비롯해 서울․부천․천안․구미 4개 병원 홈페이지의 기능과 디자인을 통일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병원간 UI 및 서비스 수준의 통일, 접근성 및 웹 표준 지침의 준수, 디지털 가이드의 제공 등 다방면에서 서비스를 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Korea Digital Media Awards는 올해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대상으로, 웹․모바일․디지털영상․디지털광고 마케팅․디지털 유저인터페이스 등 5개 부문 54개 영역을 검토해 대상과 최우수상 각 1점씩을 선정했다.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 통합홈페이지는 이미지의 통일성에서 따뜻한 병원의 이미지가 보이며, 산하기관들과의 연계와 진료예약 및 조회 등의 편의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