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search form

추천검색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순천향대학교부속 서울병원 02-709-9000
진료과/의료진
이용안내
건강정보
진료차트
병원소개
고객센터

기부 뉴스

안소현 프로, 순천향대서울병원에 ‘사랑의 버디 기금’ 기부


안소현 프로, 순천향대서울병원에

 ‘사랑의 버디 기금’ 기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안소현 프로(28. 삼일제약)가 12월 6일,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병원장 이정재)에 ‘사랑의 버디 기금’ 587만원을 기부했다.안소현 프로가 기부한 ‘사랑의 버디 기금’은 순천향대서울병원의 소아청소년 환아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안소현 프로는 올 시즌 정규투어에서 버디를 할 때마다 팬(다음 팬카페 사프란)과 기업(주식회사 아이티엔), 후원회(안소현프로 후원회)가 응원의 마음을 담아 1만원씩의 기금을 적립해 왔다. 안소현 프로도 정성을 보탰다.




안소현 프로는 “늘 한결같은 팬들의 사랑과 과분한 기업 후원에, 감사한 마음을 사회에 돌려주자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팬들과 후원기업, 그리고 순천향대병원에서 뜻을 같이해 줘서 감사하고, 작지만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재 순천향대서울병원장은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리고, 우리 병원에서 치료받는 어려운환아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안소현 프로가 건강하게 골프를 즐기면서, 더 좋은 성적을 이어가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 향설교육관 회의실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안소현 프로를 비롯해 유인식 ㈜아이티엔 대표, 후원회, 넥스트스포츠, 팬클럽 회원들이 참석했다.순천향대병원에서는 서유성 의무부총장 겸 중앙의료원장, 이정재 서울병원장, 박태성 사무처장, 유미종 간호부장이 참석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나눴다.